지중해마을을 방문하면 곳곳에 있는 예쁜 카페들중에 어딜 가봐야 할까 고민이 돼요. 그중에서도 추천하고 싶은 곳은 진짜 초콜릿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올댓초콜릿'이라는 곳입니다.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미니 초콜릿부터 시작해서 초콜릿음료까지, 어딜가나 맛볼 수 있는 베스트 메뉴 초콜릿 음료는 자주 찾는데도 싱겁기만 하고 제대로 된 진한 맛을 보기가 은근히 어렵고 그나마 먹을만한 맛이면 가격이 터무니 없이 비싸기만 해서 부담스러운데요, 이곳에서 먹는 초콜릿음료는 다른 음료 가격과 비슷한 가격에 진짜 진한 리얼 초콜릿이 들어가서 그저 달달하기만 하지 않고 깊은 카카오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카페 인테리어도 아늑해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에요. 이곳에서는 초콜릿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만든 초콜릿으로 만든 장식품이 눈에 띄어요. 



















왼쪽 음료가 초코스무디, 오른쪽이 리얼 아이스 초코입니다. 가격은 둘 다 4,800원으로 양이 많아서 아주 좋았어요. 서비스로 초코릿 칩도 하나씩 받았는데 견과류가 콕콕 박혀 있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카페에 가도 사실 커피메뉴 말고는 딱히 먹을만 한 메뉴가 없어서 늘 고민인데 그럴때마다 초콜릿음료를 시키고 싶어도 제대로 나오는 곳이 없어서 늘 실망하기 일쑤였지만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아산 지중해마을 들리실때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촬영일자 : 2017년 8월 1일
2017, 아산 ⓒ 홍수지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Site : http://blog.naver.com/himawari_tw
http://twhong.tistory.com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남 아산시 탕정면 명암리 949-4 | 올댓초콜릿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