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71

싱가포르 동물원 100% 즐기기 : 입장료와 먹이주기 체험, 트램 등 이용방법 싱가포르 동물원은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동물원 중 하나로, 다양한 야생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먹이 주기를 비롯한 다양한 체험부터 편리한 트램 여행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싱가포르 동물원을 100% 즐기기 위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목차 싱가포르 동물원 소개 운영시간 : 매일 08:30 ~ 18:00 만다이 야생동물 공원 시설 중 하나! 1. 싱가포르 동물원 2. 버드 파라다이스 3. 나이트 사파리 4. 리버 원더스 싱가포르 동물원은 만다이 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1973년에 개장한 이래로 방문객들에게 자연 그대로의 환경에서 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약 2,800여 마리의 동물을 포함하여 300여 종의 다양한 종을 .. 2024. 3. 26.
시코쿠 레일패스 활용법 : 4개 현 여행하기 (JR 올 시코쿠 레일 패스) 시코쿠 레일패스를 활용하면 일본 시코쿠 지역의 4개 현을 경제적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 패스는 시코쿠 JR 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여행자들이 유연하고 편리하게 일정을 소화할 수 있는데요. 독특한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 풍경, 그리고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시코쿠를 여행할 때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목차 시코쿠 레일패스란? 시코쿠 레일패스(JR 올 시코쿠 레일 패스)는 일본 시코쿠 지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제공되는 특별한 교통 패스입니다. 이 패스는 시코쿠의 4개 현(도쿠시마, 카가와, 에히메, 고치)을 여행할 때 JR 시코쿠의 열차 노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일정 기간 동안 유효하며, 일반석 자리에 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코쿠 레일패스는 여행자.. 2024. 3. 25.
게이세이 스카이액세스 특급 : 시간표, 예약, 노선 등 5단계 이용방법 게이세이 스카이액세스 특급은 도쿄 시내와 나리타 국제공항을 잇는 빠르고 편리한 교통수단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스카이액세스 특급의 기본 정보, 스카이라이너와의 비교, 그리고 이용 방법 등에 대해 상세히 정리해보려고 하는데요. 도쿄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이번 정보를 참고해서 어떤 교통수단이 나에게 더욱 적합한지 비교 후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스카이액세스 특급이란? 스카이액세스 특급은 게이세이 전철이 운영하는 고속 열차 서비스로, 도쿄 시내와 나리타공항을 이동하기 위해 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공항을 이용하는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지인데요. 스카이라이너와는 다른 열차이므로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급'이라는 이름이 붙어있지만, 특급 요금이 들지 않는 보통열.. 2024. 3. 7.
도쿄 1300엔 버스 :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 시간표, 타는곳 (+주변 숙소) 도쿄 1300엔 버스는 나리타공항에서 도쿄 시내까지의 이동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최적의 교통수단 중 하나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쿄 시내의 주요 역까지 단번에 이동할 수 있어 유용한데요. 이번 글에서는 도쿄 1300엔 버스의 이용 방법과 시간표, 타는 곳 등과 함께 도쿄 내 숙소 추천까지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도쿄 1300엔 버스란? 도쿄 1300엔 버스는 기존에 변개로 운행되었던 '더 액세스 나리타'와 '도쿄 셔틀'이라는 두 버스 서비스가 하나로 통합된 것으로, 도쿄역과 나리타공항 간의 이동을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제공하는 공항 리무진 버스입니다. 새롭게 통합된 서비스는 편도 기준 1300엔의 저렴한 가격에 운행되고 있는데요. 심야 및 조조 운행편(2배 요금)을 제외한 대부.. 2024. 3. 7.
삽시도 배편 알아보기 : 시간표 및 요금, 온라인 예약, 차량선적 등 삽시도 배편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모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시간표와 요금 및 예약 방법부터 차량 선적과 삽시도 여행 팁까지, 삽시도로 떠나는 여정을 준비하면서 알아두면 좋을 꿀팁들을 모았으니,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여행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삽시도 배편 가자섬으로호 (신한해운) 삽시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평화로운 분위기로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섬 명소입니다. 삽시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그 첫걸음으로 삽시도 배편에 대해 알아보셔야 할 텐데요. 신한해운의 가자섬으로 호를 이용하여 대천에서 삽시도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가자섬으로호는 신한해운에서 운영하는 차도선으로, 대천에서 장고도를 잇는 항로를 운항합니다. 총톤수 496에 이르며, 최대 400명의 여객.. 2024. 3. 4.
한큐패스 완벽 가이드 : 1일권 가격, 노선, 수령 및 교환처, 혜택 등 한큐패스를 이용하면 오사카, 교토, 고베 등 일본의 주요 도시들을 경제적으로 그리고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한큐패스의 종류와 가격, 현장 및 온라인으로의 구매방법, 그리고 수령 및 교환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보려고 하는데요. 한큐패스를 이용하면 얻을 수 있는 혜택과 추천여행코스까지 함께 확인하셔서 더욱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일본여행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한큐패스 소개 한큐전철 모든 노선 이용 가능 (고베고속선 제외) 한큐패스(한큐 투어리스트 패스)는 일본 간사이 지역을 대표하는 여행지 3곳, 오사카·교토·고베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교통 패스입니다. 이 패스를 통해 여행자들은 한큐 전철 노선을 이용하여 주요 관광 명소를 자유롭게 다닐 수 있지요.. 2024. 3. 3.
노보리베츠 하나유라 료칸 : 송영버스, 노천탕, 온천 및 예약 알아보기 노보리베츠 하나유라 료칸은 홋카이도에서 가장 매력적인 온천 료칸 중 하나로, 그 아름다움과 편안함이 여행자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곳의 온천, 객실, 부대시설, 그리고 전통적인 일본식 식사가 어우러진 료칸에서의 경험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지요. 이번 글에서는 하나유라 료칸을 예약하기 전 알아두면 좋을 이용 가이드를 알기 쉽게 정리하고, 노보리베츠의 또 다른 인기 료칸도 함께 비교하여 살펴보고자 합니다. 목차 노보리베츠 하나유라 료칸 1983년에 시작된 노보리베츠의 전통 일본료칸 [체크인 : 14시 / 체크아웃 : 10시] 노보리베츠 하나유라 료칸은 홋카이도 노보리베츠 온천 지역에 위치한 전통적인 일본식 료칸으로, 자연 속의 아름다운 풍경과 고즈넉한 분위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2024. 2. 28.
대만 이지카드 A-Z 알아보기 : 가격 및 구입, 충전방법 등 (+삼성페이) 대만 이지카드는 대만 여행의 필수템으로 손꼽히는데요. MRT와 같은 대중교통 이용부터 소액 결제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 하나로 대만 전역에서의 이동과 소비가 편리해지기 때문에 더욱 쉽고 효율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지요. 이번 글에서는 대만 이지카드의 종류와 가격, 구입방법, 충전 및 사용처, 그리고 애플페이 연동에 이르기까지 이지카드 사용에 대한 모든 것을 알기 쉽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목차 대만 이지카드 소개 대만 이지카드는 대만에서의 생활과 여행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다목적 스마트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교통수단 이용에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비 지불 수단으로도 활용되고 있는데요. 대만 전역의 지하철, 버스, 그리고 특정 철도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쉽고 빠르게 .. 2024. 2. 28.
홍도 배편 알아보기 : 목포 출발 배시간, 예약, 요금, 할인 등 (+여행정보) 홍도 배편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정리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목포에서 출발하여 홍도로 가는 배편 정보를 요금 및 예약방법 등 꼼꼼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홍도와 함께 연계하여 많이 방문하시는 흑산도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투어 정보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홍도 배편 알아보기 홍도 배편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목포에서 출발하는 두 가지 선박, 동양골드와 뉴엔젤호에 대해 먼저 알아보아야 합니다. 두 선박 모두 초쾌속선으로, 비교적 빠른 시간 안에 홍도까지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한데요. 각 선박마다 지나가는 기항지가 있어 노선 및 시간을 함께 확인하여 여행일정을 짜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동양골드 (동양훼리) 동양골드는 목포에서 출발하여 홍도를 포함한 여러 섬들로 가는 초쾌속선으로,.. 2024. 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