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바나힐 썬월드 테마파크 입장권 2024 : 가격 및 할인 정보, 케이블카 등

by 홍다이어리 2024. 1. 29.

바나힐 썬월드는 베트남 다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로, 그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채로운 어트랙션으로 유명합니다. 해발 1,487미터에 위치한 이곳은 마치 지상의 천국과도 같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바나힐 썬월드에 방문하기 전 알아두어야 할 최신 입장권 정보 및 케이블카 이용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바나힐 썬월드

 

목차

     

    바나힐 썬월드 소개

    바나힐 썬월드는 베트남 다낭에서 약 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주요 리조트 및 레크리에이션 단지입니다. 해발 1,487m에 위치한 이곳은 독특한 기후와 초자연적인 자연경관으로 유명하여 지상의 천국이라고도 불립니다. 바나힐 썬월드는 베트남 최고의 관광 리조트로 널리 인정받으며,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 연속 베트남 관광협회에 의해 그 명성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이곳에서는 사계절의 변화를 하루 만에 경험할 수 있으며, 수많은 축제와 레크리에이션, 휴식 및 요리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바나힐 썬월드의 가장 독특한 매력 중 하나는 세계 기록을 보유한 케이블카 시스템입니다. 5개의 케이블카 노선은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수송하며, 그 중 일부는 시간당 약 7,00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프랑스 빌리지는 방문객들에게 고전적인 프랑스 건축물과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018년에 개장한 골든 브릿지는 '2018 세계 10대 여행지'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가디언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인상적인 보행자 다리'로도 선정되었습니다. 레크리에이션과 휴식을 위한 시설로는 판타지 파크, 쥬라이 공원, 밀랍인형 박물관 등이 있으며, 30개가 넘는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아시아 및 유럽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나힐 썬월드 입장권

    바나힐 썬월드 입장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크게 현장구매, 온라인으로 구분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장구매의 경우 바나힐 매표소 및 자동매표기에서 직접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온라인을 통해 미리 준비하시는 것이 더욱 효율적이고 경제적이기 때문에 추천드리는데요. 바나힐 웹사이트, 여행사, 예약 대행사 등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바나힐 썬월드 입장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나힐 썬월드 입장료

    • 성인 : 900,000동
    • 어린이 : 750,000동 (140cm 이하)
    • 유아 : 무료 (99cm 이하)

    바나힐 썬월드 입장권은 위와 같이 성인 및 어린이로 구분하여 적용하고 있으며, 신장(키)에 따라 다시 구분됩니다. 성인 1인 가격은 900,000동으로, 한화로 약 48,900원입니다. 어린이의 경우 750,000동으로 한화로 하면 약 40,800원 정도이지요. 입장권은 바나힐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지만, 다양한 예약 대행사를 통해 구매하시면 좀 더 간편하고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추천드리는데요. 입장권뿐 아니라 이동 시 필요한 셔틀버스와 식사, 오후권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여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하실 수도 있어 효율적입니다. 오후권의 경우 15시부터 21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바나힐 썬월드 입장권에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여러 주요 어트랙션 및 왕복 케이블카 이용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기상 조건에 따라 일부 액티비티의 운영 일정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으니 날씨를 확인하여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죠. 또한, 키 99cm 이하의 유아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대신, 왕복 이동 서비스를 이용할 때 별도의 좌석이 제공되지 않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look.com

     

     

    바나힐 케이블카

    바나힐 케이블카는 입구에서부터 정상까지 약 5,200m의 긴 여정을 제공하는데요. 이 길이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 구간에 속하며, 바나힐의 탁 트인 경치와 숨막히는 자연환경을 공중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케이블카는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 수단일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바나힐의 다양한 명소(골든브리지, 프랑스마을 등)와 아름다움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그 자체로 특별한 경험이지요. 또한, 케이블카를 타면 정상까지 약 15~20분만에 간편히 도착할 수 있습니다.

     

    바나힐 케이블카 시스템은 현재 12개의 정거장과 5개의 노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중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주로 3가지 노선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호이안 역에서 마르세유 역까지, 데바이 역에서 모린 역까지, 그리고 엘'인도쉰 역에서 타크토티엔 역까지의 노선입니다. 각 노선은 바나힐의 다양한 지역과 명소를 연결하며, 여행자들에게 바나힐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3가지 주요 노선의 이용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호이안역 - 마르세유역 노선
      • 07:30 ~ 11:30
    2. 데바이역 - 모린역 노선
      • 07:30 ~ 21:30
    3. 엘'인도쉰역 - 타크토티엔역 노선
      • 12:30 ~ 21:15

    참고로 수오이모 - 바나 노선은 이용객이 많으므로, 정상에 올라갈 때는 호이안 - 마르세유 노선을, 내려올 때는 엘'인도쉰역 - 타크토티엔 노선이 붐빌 때만 지원용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어떤 케이블카 노선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지, 바나힐 지도를 통해 일정 및 동선을 짜서 효율적으로 이동하시는 것이 좋겠죠. 지도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나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여행 당일 입구에서 종이지도를 챙겨 다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나힐 셔틀버스

    바나힐 셔틀버스를 활용하면 다낭에서 바나힐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회사에서 셔틀버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대체적으로 오전 7시부터 8시 사이에 탑승하여 오후 늦게 다낭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운영됩니다.

     

    대부분의 셔틀버스 서비스는 다낭 중앙에 위치한 호텔에서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요청하시면 좋겠죠. 이동 시간은 교통 상황에 따라 약 45분에서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가격은 대략 편도 120,000동에서 150,000동, 왕복은 200,000동에서 300,000동 사이인데요. 아래의 클룩 상품을 활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Klook.com

     

    이외에도 다낭에서 바나힐까지 가는 방법은 다양한 옵션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버스, 택시, 오토바이, 자동차 등으로 구분해 볼 수 있습니다. 각 수단에 따라 소요 시간과 비용이 다르므로, 각자의 여행 스타일과 예산에 맞게 계획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낭 바나힐 투어

    다낭 바나힐 투어를 활용하면 바나힐에서의 여정을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즐겨보실 수 있는데요. 호텔 픽업과 바나힐 입장권 및 케이블카 티켓부터 가이드 서비스까지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개인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조인 또는 프라이빗 투어 등으로 선택하여 상품 선택 후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나힐 투어는 업체에 따라 다양한 일정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비교 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오전에 다낭 시내 호텔에서 출발하여, 바나힐의 케이블카 정류장으로 이동합니다. 골든 브릿지를 비롯한 바나힐의 여러 명소를 방문 후, 점심시간에는 베트남식 뷔페를 즐기고, 오후에는 판타지 파크에서 자유시간을 보낸 후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와서 투어를 마치는 식이지요. 보통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되며, 한국어 가이드를 제공하는 곳도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아래의 상품을 소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Klook.com

     

     

    바나힐 테마파크 추천

    바나힐은 다양한 매력을 갖춘 테마파크입니다. 골든 브릿지, 프랑스 마을, 판타지 파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또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가족이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지요. 이번 글을 통해 바나힐 썬월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다낭 여행이 더욱 특별해지길 기대합니다.

     

     

     

    이 글을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