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삿포로 아침식사 추천, 일본 편의점 샌드위치 말고 삿포로 산도리아

by 홍다이어리 2023. 6. 26.

일본 여행에서 편의점 샌드위치는 꼭 사드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리는 맛집인데요. 삿포로 시내에 있는 샌드위치 전문점 산도리아입니다. 샌드위치 종류도 많고 가격도 합리적인 데다가, 24시간 운영하는 곳이라 언제든 부담 없이 찾기 좋은 곳인데요. 밤에 출출할 때나 아침식사로 간단히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본 샌드위치 맛집 #삿포로 24시간 맛집 #삿포로 산도리아


산도리아
24시간
9 Chome-758-14 Minami 8 Jonishi,
Chuo Ward, Sapporo, Hokkaido
+81115125993

삿포로 시내에 있는 맛집을 찾다가 샌드위치 전문점이 있다는 걸 알게 돼서 가보기로 했는데요. 위치가 좋진 않아서 고민하다가 저녁에 산책할 겸 걸어가 봤어요. 길을 잘 몰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거리가 꽤 멀어서 돌아올 땐 택시를 탔지만요. 24시간 영업이니 언제든 편할 때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도착해서 보니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2~3팀씩 입장해 달라는 안내문이 있었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가운데 입간판이 하나 놓여져 있는데요. 이걸 기준으로 왼편으로 들어와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진열대 안에는 한눈에 봐도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가 가득 있었는데요. 시간이 늦어서 얼마 안 남아있으면 어쩌나 했던 걱정이 무색하게 안에서도 계속해서 샌드위치를 만들고 계시고, 늦게까지 방문하는 현지인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내부에 따로 먹고 갈 공간은 없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한쪽에는 샌드위치를 만들고 남은 빵 끝으로 러스크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었어요. 왼쪽은 설탕맛, 오른쪽은 갈릭 콘소메맛이라고 하네요. 바삭한 러스크 좋아하시면 같이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종류가 다양한 만큼 어떤걸 골라야 할지 순간 엄청 고민이 되었어요. 처음 온 것이니 만큼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로 고르는 게 무난할 것 같아 참고해 봤는데요. 1위는 더블에그, 2위는 데리타마(데리야끼 치킨), 3위는 후르츠 샌드. 4위는 새우마요, 5위는 돈카츠라고 하네요.

 

 

 

인기 메뉴가 아니라도 다른 것들도 전부 맛있을 것 같았어요. 다른 곳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 햄야채나 감자샐러드부터 시작해서 소금돼지, 바질토마토, 명란우엉, 탄두리치킨과 같은 처음 보는 메뉴들도 많아서 궁금하더라고요. 게다가 가격은 200~300엔 정도로 엄청 저렴했어요. 자세한 메뉴는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다녀온 곳이 산도리아 본점이고, 톤덴이라는 곳에 지점이 하나 더 있다고 해요. 시기에 따라 계절 한정 메뉴도 나오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신메뉴인 푸딩샌드위치도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저는 에그샌드위치와 후르츠샌드위치 이렇게 두가지를 골라와 봤는데요. 바로 앞에 편의점이 있어서 우유(홋카이도는 유제품으로도 유명한 곳이니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도 같이 미리 사놨다가 아침에 호텔에서 아침으로 간단히 먹었어요. 사실 1위였던 더블에그샌드위치도 있었지만, 그냥 에그샌드위치만 해도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는 느낌이라 충분할 것 같더라고요. 엄청 진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후르츠 샌드위치에는 파인애플과 귤 그리고 생크림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에그샌드위치도 그렇고 빵 끝까지 재료가 알차게 들어가 있어서 샌드위치라고 하면 원하는 딱 그런 맛이더라고요. 이왕이면 다른 곳에서 먹어보기 힘든 메뉴로 골라볼걸 살짝 후회가 되긴 했지만, 역시 실패 없이 무난한 맛이었던 것 같네요. 삿포로에서 꼭 먹어봐야 할 정도는 아니더라도 샌드위치를 좋아하신다면 일본에 이렇게 가끔 전문점이 있으니 찾아가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미식의 도시라 불리는 삿포로는 다양한 맛집이 정말 많은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정보로 같이 확인해보고 더욱 다채로운 여행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Klook.com

 

 

이 글은 클룩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