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노보리베츠 하나유라 료칸 : 송영버스, 노천탕, 온천 및 예약 알아보기

by 홍다이어리 2024. 2. 28.

노보리베츠 하나유라 료칸은 홋카이도에서 가장 매력적인 온천 료칸 중 하나로, 그 아름다움과 편안함이 여행자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곳의 온천, 객실, 부대시설, 그리고 전통적인 일본식 식사가 어우러진 료칸에서의 경험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지요. 이번 글에서는 하나유라 료칸을 예약하기 전 알아두면 좋을 이용 가이드를 알기 쉽게 정리하고, 노보리베츠의 또 다른 인기 료칸도 함께 비교하여 살펴보고자 합니다. 

 

노보리베츠 하나유라 료칸

 

목차

     

    노보리베츠 하나유라 료칸

    1983년에 시작된 노보리베츠의 전통 일본료칸
    [체크인 : 14시 / 체크아웃 : 10시]

     

    노보리베츠 하나유라 료칸은 홋카이도 노보리베츠 온천 지역에 위치한 전통적인 일본식 료칸으로, 자연 속의 아름다운 풍경과 고즈넉한 분위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일본의 전통적인 료칸 숙박 경험을 해볼 수 있으며, 특히 온천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꼭 방문해야 할 명소로 꼽힐 정도이지요. 하나유라 료칸의 온천은 노보리베츠의 풍부한 천연 온천수를 활용하여 신체적, 정신적 휴식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료칸 내부는 전통적인 일본식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어 고요하고 평화로운 환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객실은 전통적인 일본식 다다미방부터 현대적인 편의시설을 갖춘 서양식 방까지 다양한 옵션으로 준비되어 있어 모든 이용객의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킵니다. 료칸에서 제공하는 식사 또한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죠. 일본 가이세키 요리의 정수를 보여주는 하나유라 료칸의 식사는 신선한 로컬 재료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요리를 선보입니다. 아침과 저녁에 제공되는 식사는 료칸 경험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각각의 계절에 맞는 메뉴를 통해 일본의 맛과 멋을 동시에 전합니다. 노보리베츠 하나유라 료칸에서 일본 문화와 전통을 깊이 있게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유라 온천

    이용시간 : 오후 2시 ~ 다음날 오전 9시 30분
    어매니티 : 목욕타월, 페이스타올, 샴푸, 린스, 바디워시, 헤어드라이기, 면봉, 화장수, 사물함, 스킨 및 로션 등

     

    하나유라 온천은 크게 노천탕과 대욕탕 시설로 구분하여 볼 수 있습니다. 먼저 객실 노천탕은 프라이빗한 휴식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넓은 방 안에서 히노끼 또는 도기로 만들어진 탕 안에서 물에 잠긴 행복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창 밖으로 보이는 노보리베츠의 대자연을 바라보며 특별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하나유라에는 또한 남녀별 노천탕과 대욕장 시설도 갖추고 있는데요. 특히 대욕장에서는 바위와 나무의 향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분위기가 마음까지 치유해 줄 것입니다. 하나유라만의 독특한 풍치와 자연의 향기를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유라 객실

    하나유라 료칸의 객실은 총 4가지 유형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 하나의 방으로 특별하게 준비된 특별 화실, 일본식과 서양식을 섞은 퓨전 객실인 화양실, 그리고 일본식 다다미방으로 꾸며진 화실이 두 가지 타입으로 구분되는데요. 스탠다드 외에는 노천탕이 딸린 객실로, 더욱 프라이빗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객실 유형 수량 인원 특징
    특별 화실
    (노천탕 O)
    1실 2~6명 사계절 다른 매력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단 하나의 특별한 객실
    화양실
    (노천탕 O)
    3실 2~5명 일본식 다다미방과 양실의 퓨전 객실
    화실
    (노천탕 O)
    23실 2~5명 일본식 다다미방
    스탠다드 화실
    (노천탕 X)
    10실 2~5명 하나유라의 표준 타입 객실

     

     

    시설 안내

    [층별 안내]
    B1
    : 레스토랑

    1F : 리셉션 및 레스토랑
    2F : 대욕장 및 노천탕, 파우더룸
    3F ~ 8F : 객실

     

    하나유라 료칸의 부대시설은 다음과 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릴렉세이션 : 온천욕 후에 이용하기 좋은 아로마테라피와 발마사지 등의 서비스
    • 매점 : 노보리베츠 및 홋카이도 기념품으로 구입하기 좋은 여러 가지 상품들과 급하게 필요한 생필품을 구입하기 좋은 상점 운영
    • 여성전용 파우더룸 : 여성들이 목욕 후 화장을 고칠 수 있는 전용 파우더룸
    • 레스토랑 :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넓은 레스토랑

     

    이 외에 대여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어 휠체어, 바둑 및 장기, 목욕용 아기 의자, 기저귀 쓰레기통과 교체 매트를 대여하실 수 있는데요. 휠체어의 경우에는 예약이 필요하며, 바둑 및 장기는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층 매점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 그리고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접수하시면 됩니다.

     

     

    노보리베츠 지옥 계곡부터 추천 료칸 3곳과 온천체험, 여행준비 꿀팁!

    노보리베츠는 일본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온천 마을입니다. 절로 감탄을 자아내는 자연경관과 함께 전통적인 료칸 체험 등을 해볼 수 있는데요. 노보리베츠 지옥 계곡의 웅장한 풍경부터 다양한

    twhong.tistory.com

     

     

    하나유라 가는법 (송영버스)

    주소 : 일본 홋카이도 노보리베츠시 노보리베츠온천정 100

    하나유라 송영버스
    출처 : 하나유라 료칸 홈페이지

     

    하나유라 료칸으로 가는 법 중에 가장 추천하는 것은 송영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완전예약제로 운영되는 송영버스 서비스는 삿포로 TV타워 근처에서 출발하여 노보리베츠 온천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성인과 어린이 모두 동일한 요금이 적용되며, 편도는 1천엔 왕복은 2천 엔입니다.

     

    예약 방법
    • 예약은 전화나 메일, 그리고 오프라인 접수처를 통해 가능합니다.
    • 완전예약제로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되도록 전화나 메일을 통해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오프라인 접수처는 삿포로 TV타워 지하 1층 푸드코너에 있습니다.
    • 접수 시작 시간은 12시 45분이며, 13시부터 직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운행 시간
    삿포로 → 노보리베츠
    노보리베츠 → 삿포로
    출발 시간 도착 시간 출발 시간 도착 시간
    13:15 15:00 10:00 12:00

     

    그 외에도 이용하시는 교통수단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유라 료칸으로 가는 방법은 아래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개인의 일정과 취향에 따라 더욱 편안한 이동 방법을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렌터카는 이곳에서 간편히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노보리베츠 인기 료칸

    노보리베츠는 홋카이도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지역 중 하나로, 다양한 온천 호텔과 료칸을 자랑합니다. 풍부한 천연 온천수와 뛰어난 풍경으로 많은 방문객들을 매료시키는 노보리베츠에서는 일본 전통 숙박 경험을 제공하는 여러 숙박시설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데요. 하나유라 료칸과 더불어 노보리베츠 온천 지역에서 인기가 높은 곳들을 아래에 추천드립니다. 함께 비교하여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1.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아고다에서 보기

    클룩에서 보기

    트립닷컴에서 보기
    2. 노보리베츠 타키노야
    아고다에서 보기

    클룩에서 보기

    트립닷컴에서 보기
    3. 세키스이테이 (석수정)
    아고다에서 보기

    클룩에서 보기

    트립닷컴에서 보기
    4. 노보리베츠 만세이카쿠
    아고다에서 보기

    클룩에서 보기

    트립닷컴에서 보기
    5. 보로 노구치 노보리베츠
    아고다에서 보기

    클룩에서 보기

    트립닷컴에서 보기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노천 대욕장이 있는 인기 no.1 노보리베츠 온천

    다이이치 타키모토칸은 노보리베츠 온천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숙박 시설 중 하나인데요. 자연의 품 안에서 힐링을 찾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 완벽한 여행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노천

    twhong.tistory.com

     

     

    노보리베츠 타키노야|5성급 료칸에서 즐기는 온천과 가이세키 TIP

    노보리베츠 타미노야는 일본 홋카이도의 명소로,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료칸입니다. 이곳의 온천은 자연에서 우러나오는 치유의 물로 유명하며, 전통 가이세키 요리는 방문객에게 진정한 일본

    twhong.tistory.com

     

     

    마치며

    하나유라 온천은 세 가지 독특한 온천수와 자연이 어우러진 풍경 속에서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잊고 자연과 하나가 되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하나유라 온천의 따뜻한 물결 속에서 몸과 마음의 평화를 찾고, 노보리베츠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여행이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하나유라 료칸 또는 노보리베츠 온천에서의 경험을 직접 체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