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한큐패스 완벽 가이드 : 1일권 가격, 노선, 수령 및 교환처, 혜택 등

by 홍다이어리 2024. 3. 3.

한큐패스를 이용하면 오사카, 교토, 고베 등 일본의 주요 도시들을 경제적으로 그리고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한큐패스의 종류와 가격, 현장 및 온라인으로의 구매방법, 그리고 수령 및 교환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보려고 하는데요. 한큐패스를 이용하면 얻을 수 있는 혜택과 추천여행코스까지 함께 확인하셔서 더욱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일본여행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큐패스

 

목차

     

    한큐패스 소개

    한큐전철 모든 노선 이용 가능 (고베고속선 제외)

     

    한큐패스(한큐 투어리스트 패스)는 일본 간사이 지역을 대표하는 여행지 3곳, 오사카·교토·고베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교통 패스입니다. 이 패스를 통해 여행자들은 한큐 전철 노선을 이용하여 주요 관광 명소를 자유롭게 다닐 수 있지요. 한큐전철은 주요 관광지와 직접 연결되어 있어 여행을 더욱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한큐전철을 이용하여 복잡한 교통 체계와 높은 교통비에서 오는 부담을 줄여보시면 좋겠죠.

     

     

    간사이공항 면세점에서 뭘 살까? 카테고리별 인기상품 TOP10

    간사이공항 면세점을 이용할 계획이시라면 이번 글을 통해 인기상품 정보와 쇼핑 팁을 알아두시면 어떨까요? 고급 위스키부터 특색 있는 사케까지 일본의 대표적인 술이나 뷰티, 패션 등 세계

    twhong.tistory.com

     

    라피트 왕복권과 시간표, 간사이공항-난바역 특급열차 티켓정보

    라피트 왕복권이 있으면 오사카 여행을 시작할 때,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오갈 수 있습니다. 라피트는 이 구간을 연결하는 특급열차인데요. 효율적인 시간 관리와 효과적

    twhong.tistory.com

     

     

    종류 및 가격

    한큐패스는 여행 일정에 따라 1일권 또는 2일권 중에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종류별 가격은 아래와 같은데요. 외국인 관광객 전용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여권 제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한큐패스를 통해 교통비 부담을 줄여 효율적으로 간사이 주요 도시 오사카, 고베, 교토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구분 가격
    1일권 700엔
    2일권 1,200엔

     

     

    노선 및 혜택

    출처 :  enjoy osaka kyoto kobe

     

    한큐패스를 이용하면 한큐한신이 운영하는 넓은 범위의 노선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일정 기간 동안 한큐전철의 모든 노선을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는데요. 특히 주말과 공휴일에는 교토를 테마로 한 특별열차인 교트레인 가라쿠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관광 명소 및 쇼핑에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하는데요. 주요 관광지, 레스토랑, 쇼핑 센터 등에서 사용할 수 있어, 여행 경비를 절약하면서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에 대해서는 아래 버튼을 통해 해당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 및 예약

    한큐패스를 구매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일본 현지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미리 예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각의 구매 방법은 여행자의 편의와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장구매

    한큐패스는 여행자들이 일본 현지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판매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구매처를 확인하셔서 가장 접근하기 편한 곳을 확인 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한큐 투어리스트 센터 오사카·우메다 : 오사카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며, 여행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입니다.
    2. 한큐교토 관광안내소 교토 가와라마치/가라스마 : 교토의 주요 관광지 내에 위치해 있어 교토에서 구입하기 용이합니다.
    3. 간사이투어리스트 인포메이션센터 : 간사이국제공항교토타워에 위치해 있어 일본에 도착하는 즉시, 또는 교토를 방문하는 동안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매

    실물 티켓으로 교환 필수

     

    일본을 방문하기 전 미리 온라인을 통해 예매하면 현지에서의 시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좀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패스를 준비할 수 있어 좀 더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상품 확인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큐패스뿐 아니라, 함께 이용하기 좋은 상품을 묶어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하니 일정에 따라 더욱 유용한 상품을 선택하여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Klook.com

     

     

    간사이 쓰루패스 혜택 모아보기 : 2일권과 3일권 가격 비교 (할인정보)

    간사이 쓰루패스는 일본 간사이 지역을 여행하는 관광객들에게 필수적인 여행 패스입니다. 오사카, 교토, 고베 등 주요 도시들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대중교통수단을 무제한으로

    twhong.tistory.com

     

     

    게이한패스 완벽가이드 : 교환 및 수령하는 법과 노선 등 7가지 필수팁

    게이한패스는 일본 오사카와 교토를 여행하는 분들에게 필수로 자리 잡은 교통패스입니다. 오사카를 중심으로 여행할 때 여행일정에 따라 비교해봐야 할 교통패스 종류가 다양해서 복잡하게

    twhong.tistory.com

     

     

     

    수령 및 교환

    온라인을 통해 한큐패스를 구매하셨다면 아래의 두 장소에서 수령 및 교환이 가능한데요. 오사카 우메다 센터는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매우 혼잡합니다. 이 시간대에는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가능하면 이 시간대를 피해서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되도록 패스를 이용하기 전날 오후에 방문해서 미리 교환하시는 것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장소 (주소) 시간 기타 서비스
    1. 한큐 투어리스트 센터 오사카 · 우메다
    (오사카시 키타구 시바타 1초메 1-2)
    08:00 ~ 17:00 (연중무휴)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혼잡-
    임시수하물보관서비스, 무료 팜플렛, 복사기, 기타 승차권 및 상품 판매 등
    2. 한큐 투어리스트 인포메이션 센터 교토 가와라마치
    (교토 가와라마치역 지하1층)
    08:30 ~ 17:00 (연중무휴) 임시수하물위탁, 수하물배달서비스, 할인권 판매, 팜플렛 등

     

     

    추천여행코스

    한큐패스를 활용하여 오사카, 교토, 고베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는 여행코스를 대표적으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일본 간사이 지역의 대표 지역 3곳을 두루 여행하며 일본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시작점인 오사카에서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의 공중정원 전망대에서 도시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한 뒤, 한큐 교토선을 이용해 교토로 이동합니다. 교토에서는 아라시야마의 대나무 숲과 토게츠교를 방문하여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기온 거리에서 전통적인 일본 문화를 느껴보세요. 이후 고베로 이동하여 하버랜드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롯코산 정상에서 고베 시와 오사카 만의 전경을 감상하는 것으로 여정을 마무리합니다. 이와 같이 한큐패스의 무제한 이동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여, 각 도시에서의 경험을 깊이 있고 풍부하게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Klook.com

     

     

    난바 오리엔탈 호텔을 추천하는 이유 & 난바역 가성비 호텔 추천

    난바 오리엔탈 호텔은 오사카 시내 중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아주 좋은 호텔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 호텔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중심으로 그 매력을 소개하며, 추천하는 이유와 함께 난

    twhong.tistory.com

     

     

    마치며

    한큐패스를 통해 오사카, 교토, 고베의 아름다움을 탐험하는 여정은 일본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 편리한 교통패스를 통해 더욱 경제적이면서도 편리하게 세 도시를 연결하여 한층 더 풍부한 여행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여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은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