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홍콩 디즈니랜드 겨울왕국 등 인기 어트랙션, 패키지 & 티켓 할인 TIP

by 홍다이어리 2024. 3. 31.

홍콩 디즈니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테마파크 중 하나로, 마법 같은 경험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디즈니의 상징적인 캐릭터부터 인기 어트랙션인 겨울왕국까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쇼로 가득한데요. 방문 전 알아두어야 할 필수 정보와 팁을 잘 파악해 둔다면, 홍콩 디즈니랜드에서의 하루가 더욱 편안하고 특별해질 것입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목차

     

    홍콩 디즈니랜드 소개

    홍콩 디즈니랜드는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테마파크 중 하나로, 홍콩 란타우 섬에 위치해 있습니다. 2005년에 문을 연 이후, 홍콩 디즈니랜드는 동화 속 세계를 현실로 불러내며 방문객들에게 마법같은 경험을 제공하고 있지요. 디즈니 고전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여러 테마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구역마다 독특한 놀이기구와 쇼, 그리고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즈니 캐릭터들과의 만남을 가능하게 하며,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꿈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홍콩 디즈니랜드은 그 명성에 비해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보다 프라이빗하고 친근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게 다가옵니다. 메인 스트리트, U.S.A., 판타지랜드, 어드벤처랜드, 투모로우랜드 등 전통적인 디즈니 테마 지역과 더불어 미스틱 포인트, 그리즐리 굴치, 토이스토리 랜드와 같은 홍콩 디즈니랜드만의 독특한 테마 지역도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인기가 많은 어트랙션 중 하나인 겨울왕국까지, 홍콩 디즈니랜드를 100%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이곳에 정리해 드립니다.

     

     

     

    티켓(입장권) 가격 및 예약

    홍콩 디즈니랜드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먼저 티켓을 준비해야 합니다. 가격은 방문하는 시즌, 티켓 종류(1일권, 2일권 등), 나이(어른, 소인, 시니어)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특별 이벤트나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티켓 가격은 홍콩 디즈니랜드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한편, 예약은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 웹, 혹은 인증된 여행사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하시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빠르고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공식 웹사이트에서 최신 티켓 가격과 예약 조건, 방문 날짜에 따른 특별 이벤트나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겠죠.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클룩을 통해 간편히 티켓을 준비해 보시는 것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Klook.com

     

    한편, 클룩 홍콩 패스 상품을 활용하시면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을 포함한 18개의 다양한  어트랙션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홍콩여행 가실 때 많이 이용하시는 주요 어트랙션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상당히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패스를 통해 2~6개의 명소를 골라 이용하면 비용을 상당히 줄일 수 있으니, 홍콩 디즈니랜드와 함께 다른 명소도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홍콩의 인기 상품들도 함께 소개해드릴 테니 일정에 참고해 보세요. 

     

    Klook.com

     

     

    인기 어트랙션(주요 놀이기구)

    홍콩 디즈니랜드는 다양한 테마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매력적인 어트랙션들로 가득합니다. 아래의 인기 어트랙션을 참고하여 최적의 동선 및 일정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1. 미스틱 매너 (Mystic Manor) : 미스틱 포인트 지역에 위치한 이 어트랙션은 홍콩 디즈니랜드만의 독특한 라이드로, 전통적인 유령의 집과는 다르게 매직랜턴을 사용해 신비로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모험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헨리 미스틱 경과 그의 호기심 많은 원숭이 앨버트를 따라 신비한 유물과 마법이 있는 세계로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2. 빅 그리즐리 마운틴 런어웨이 마인 카트 (Big Grizzly Mountain Runaway Mine Cars) : 그리즐리 굴지 지역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라이드 중 하나인 산악형 롤러코스터입니다. 돌발 상황과 예상치 못한 방향 전환으로 짜릿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골드러시 시대를 테마로 하고 있으며, 모험과 스릴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3. 아이언 맨 익스피리언스 (Iron Man experience) : 투모로우랜드에 위치한 어트랙션으로, 마블 유니버스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3D 시뮬레이터를 통해 아이언 맨과 함께 홍콩 상공을 날아다니며 악당들과 싸우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4. 잇츠 어 스몰 월드 (It's a Small World) : 판타지랜드의 클래식한 어트랙션으로, 전 세계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며 아름다운 인형과 멜로디로 가득 찬 보트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습니다.
    5. 스페이스 마운틴 (Space Mauntain) : 투모로우랜드에 위치한 어둠 속 롤러코스터로, 우주여행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빠른 속도와 급격한 전환, 스릴 넘치는 하강 등으로 유명하여 스릴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됩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겨울왕국

    작년 11월에 홍콩 디즈니랜드에 최초로 겨울왕국 구역이 새롭게 오픈하여 화제를 모았죠. 어트랙션 2개와 공연 1개로 이루어져 있는 구역으로, 겨울왕국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영화 속 사랑스러운 캐릭터들과 함께 신나는 여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숲과 마을을 지나 트롤 밸리와 북쪽 산까지 이어지는 모험에서는 올라프와 스벤의 유쾌한 장난을 경험하고, 안 나와 크리스토프의 따뜻한 사랑 이야기에도 흠뻑 빠져볼 수 있지요. 엘사의 놀라운 얼음 마법과 함께 마시멜로 및 아렌델 주민들이 선사하는 다양한 이야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겨울왕국이라고 하면 다양한 주제곡도 빼놓을 수 없겠죠. 올라프가 부르는 '눈사람을 만들고 싶나요?'부터 엘사가 열창하는 감독적인 '렛잇고'까지, 영화의 명장면들을 생생하게 체험하며 음악과 함께하는 겨울왕국 스토리에 푹 빠져보세요. 

     

    아무래도 인기 어트랙션의 경우에는 대기 시간이 길기 때문에 DPA라고 불리는 디즈니 프리미어 액세스를 구입하여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가장 인기 있는 명소에 먼저 입장할 수 있는 패스트트랙으로, 간단히 말해 시간을 돈으로 산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에서의 소중한 시간만큼 더욱 많은 경험과 즐거움으로 채워보시는 것도 좋겠죠. 

     

    구분 혜택 가격
    DPA - 어트랙션 3개 어트랙션 5개 중 3개에 1회 우선 입장

    -빅 그리즐리 마운틴 런어웨이 마인 카트
    -앤트맨과 와스프 : 나노 배틀
    -미스틱 매너
    -아이언 맨 익스피리언스
    -잇츠 어 스몰 월드
    홍콩 달러 229
    DPA - 어트랙션 8개 어트랙션 8개 중 1회 우선 입장

    -빅 그리즐리 마운틴 런어웨이 마인 카트
    -앤트맨과 와스프 : 나노 배틀
    -미스틱 매너
    -아이언 맨 익스피리언스
    -잇츠 어 스몰 월드
    -더 매니 어드벤처스 오프 위니 더 푸
    -하이퍼스페이스 마운틴
    -미키스 필하매직
    홍콩 달러 529

     

    DPA는 디즈니랜드 어플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어트랙션의 경우 DPA조차 빠르게 매진되는 편이니, 입장하자마자 서둘러 구매하셔야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미리 동선 및 계획을 세운 후, 시간대별로 전략을 잘 세우는 것이 중요하겠죠. 

     

     

    디즈니 캐릭터 만나기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디즈니 캐릭터를 만나는 것을 무엇보다 기대하고 계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몇 가지 팁을 확인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공식 앱 활용하기 : 홍콩 디즈니랜드의 공식 앱은 캐릭터 만남 시간과 장소 정보를 제공합니다. 방문 전날이나 당일 아침에 앱을 확인하여, 원하는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시간과 장소를 미리 알아두세요.
    • 일찍 도착하기 : 인기 캐릭터는 특히 대기열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만남 시간보다 일찍 줄을 서는 것이 좋습니다. 그만큼 캐릭터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고, 기다리는 시간도 줄일 수 있겠죠.
    • 카메라 & 사인북 준비 : 캐릭터와의 만남을 기념할 수 있도록 카메라나 스마트폰을 통해 바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해 두세요. 또한, 캐릭터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사인북도 준비하면 좋겠죠. 사인북에는 만난 캐릭터마다 사인을 모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 간단한 대화 나누기 : 캐릭터와 사진만 찍는 것으로 끝내지 말고, 간단한 대화도 나눠보시면 더욱 좋겠죠. 캐릭터는 각자의 개성이 맞게 반응하기 때문에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지 기대해 보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 계절별/테마 이벤트 확인하기 :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계절별로 다양한 테마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특별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특별한 의상을 입은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으며, 평소에 볼 수 없는 만큼 더욱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겠죠.
    • 캐릭터 식사 예약하기 : 캐릭터와 함께 식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사전에 예약을 하면, 식사하는 동안 여러 디즈니 캐릭터들과 만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주변 숙소

    홍콩 디즈니랜드에서의 마법 같은 시간을 더욱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즐기고 싶다면, 공원 주변의 숙소를 예약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인기 숙소 리스트를 참고하여 플랫폼 별로 가격을 비교하여 간편히 예약해보실 수 있습니다.

     

    1.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홍콩 퉁청
    아고다에서 보기

    클룩에서 보기

    트립닷컴에서 보기
    2. 오베르주 디스커버리 베이 홍콩
    아고다에서 보기

    클룩에서 보기

    트립닷컴에서 보기
    3. 디즈니스 할리우드 호텔
    아고다에서 보기

    클룩에서 보기

    트립닷컴에서 보기
    4. 램블러 가든 호텔
    아고다에서 보기

    클룩에서 보기

    트립닷컴에서 보기
    5. 디즈니 익스플로러스 로지
    아고다에서 보기

    클룩에서 보기

    트립닷컴에서 보기

     

     

     

    마치며

    홍콩 디즈니랜드는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함께해도 모든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마법의 장소가 되어 줄 것입니다. 각 어트랙션과 쇼, 맛있는 식사와 쇼핑, 그리고 편안한 숙소까지, 이 모든 것을 통해 홍콩에서의 여행을 더욱 생생한 모험과 마법같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글은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